소통해요

공지사항

2020년 광주광역시봉선청소년문화의집 직원 채용 공고

  • 관리자
  • 2020-05-02 16:22:00
  • hit496
  • 222.102.43.86

[광주광역시 봉선청소년문화의집 공고 제2020-03호]

 

「광주광역시봉선청소년문화의집」 직원 채용 공고

 

 

  2020년 5월 부터, 「광주광역시봉선청소년문화의집」 에서 함께 일할 동료를 찾습니다.

 

  봉선청소년문화의집은 ‘자치’ ‘자립’, ‘공감’, ‘시민성’ 등의 키워드를 바탕으로 다양한 문화활동과 사회참여활동 등을 통해 청소년 스스로가 자기를 발견하고 건강한 시민으로 성장하는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봉선청소년문화의집에서 청소년의 성장을 돕는 가치 있는 일을 함께 찾고 만들어갈 동료를 찾습니다. 자신의 삶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청소년들과의 다양한 문화활동과 사회참여활동 경험을 가지고(갖고자) 있는 분,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경험을 가지고(갖고자) 있는 분, 마을 안에서 주민들과의 소통의 경험을 가지고(갖고자) 있는 분, 무엇보다 청소년들과 함께 지속가능하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분들의 지원 바랍니다.

 

 

2020년 5월 2일

 

광주광역시봉선청소년문화의집 관장

 

 

 

1. 모집분야

모집분야

모집인원

주요담당업무

근무기간

공간운영팀

1명

-회계 및 행정

-문화의집 공간운영 및 시설관리, 자산/ 비품 등의 효율적 관리

-마을공동체 및 회원 관리

2020. 5~

 

 

2. 자격조건(학력/나이/성별 제한은 없으나,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된 자)

○ 해당 업무와 관련한 경험이 있으면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일/활동에 관심있는 분

○ 관련 경력은 미비하지만 해당 업무에 관심을 갖고 성실하게 배우며 일할 수 있는 분

○ 개인과 팀의 경계를 넘나들며 소통에 기반하여 업무를 수행하는데 관심 있는 분

 

※ 우대조건(가산점)

- 회계, 행정관련 업무 경험 및 관련 자격 보유자

- 청소년지도사 자격증 보유자

- 청소년, 마을공동체 관련 활동 경험자

 

3. 근무조건

○ 수습기간 3개월 평가 후 본 근로계약 체결

○ 근무요일 : 주 5일(화요일~토요일) 40시간 근무, 탄력근무제(담당업무 특성에 따라 근무시간과 휴일은 탄력 적용될 수 있음)

○ 복리후생 : 4대 보험 적용, 연차 휴가, 퇴직금 지급(1년 이상 근무시)

○ 보수수준 : 광주광역시봉선청소년문화의집 보슈규정에 따름

○ 근무개시일 : 2020년 5월 16일(토) 예정 (정확한 날짜는 상호협의 후 결정)

○ 근 무 지 :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중앙로 106(봉선동) / 광주광역시봉선청소년문화의집

 

4. 전형방법 및 일정

 

○ 전형절차 : 서류심사(1차) → 면접심사(2차) → 최종합격자 발표 → 채용

○ 전형일정

공고 및 접수기간

전형일자

합격자 발표

5월 2일(토) ~ 11일(월)

24시까지

서류심사

5월 12일(화)

5월 13일(수) 12시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면접심사

5월 14일(목) 11시

5월 15일(금) 13시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면접심사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면접심사 관련

- 면접은 집단면접으로 진행, 자기소개 및 업무에 대한 이해, 경험 및 네트워크 능력 등이 주요 채용기준

- 청소년분야 행정/전문가들이 면접심사를 진행하며, 봉선청소년문화의집 및 운영단체 실무자들의 참관이 가능한 열린 면접으로 진행

 

 

 

5. 제출서류 및 제출방법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포함) : 첨부서식 작성 제출(서명날인 필수)

- 경험으로 쓰는 자기소개서 : 첨부서식 작성 제출

- 관련 경험을 보여주는 포트폴리오 추가 제출 가능(해당자에 한함)

※ 기타 증빙서류(최종학력증명서, 경력증명서, 자격증 등)는 최종합격자에 한해 채용시 제출

○ 원서접수방법 : 전자우편(bongsycc@hanmail.net) 접수

- 상기 제출서류(지원서는 서명날인 필수)를 작성

- 제출할 모든 문서는 ‘지원분야_지원자명’ 으로 압축파일로 만들어 제출

- 방문, 우편, 팩스 접수는 받지 않음

 

6. 기타사항

○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인 경우, 또는 채용할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할 경우 합격(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지원서 내용 기재착오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지원자의 책임으로 간주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음

○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인원이 조절되거나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기타문의는 062-652-0924(담당: 최종환)로 연락 바람

게시글 공유 URL복사